[금상]2020 산학협력단 “New 비즈니스 모델링 경진대회” 금상

달리팀 학생팀이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이 후원하고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경영대학이 주최하는 “2020학년도 1학기 New 비즈니스 모델링 경진대회”를 6월26일(금) 오후 2시 인하대학교 6호관 226호에서 개최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인하대학교 경영학과 서우종 교수,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염성렬 경영기획본부장, (주)메이키스트엑스 홍진원 이사가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각 심사위원의 날카로운 질의를 통해 학생팀은 문제 해결 과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학생들과 DALY는 매주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해나가는 활동을 했다.

경영학과, 문화콘텐츠경영학과로 이루어진 학생팀은 마케팅과 새로운 상권에 대한 분석을 전공 지식을 활용하여 면밀하게 분석하였다.

 

대회는 8개의 학생 팀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경쟁 속에 진행됐다. 달리 기업의 ‘DALY 비즈니스 모델링’ 과제를 맡은 김희현(인하대학교 경영학과 4학년)학생팀은 금상을 차지하였다.

 

출처url

https://www.inha.ac.kr/kr/1541/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a3IlMkY1OCUyRjIzMDAwJTJGYXJ0Y2xWaWV3LmRvJTNG